<도미노피자> 가을 맞이 ‘피자파티’ 진행
상태바
<도미노피자> 가을 맞이 ‘피자파티’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13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청소년 마을축제 ‘꿈틀축제’ 방문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가을을 맞이해 지난 9일 인천지역 청소년 마을축제에 방문해 피자파티를 개최했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을 맞아 인천지역 청소년 마을축제인 ‘꿈틀장터’에 방문해 행사를 직접 기획한 청소년들과 참여 시민들에게 즉석에서 갓 구운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피자파티를 선사했다.

이번 피자파티는 2008년부터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피자파티로 나눔을 실천하는 <도미노피자>만의 사회 공헌 활동 ‘파티카(Party Car)’의 일환으로, 올해는 ‘파티카 로드맵 시즌2’를 테마로 전국 청소년 축제에 출동하고 있다.

파티카는 이번 ‘꿈틀장터’를 시작으로 9월 한 달 동안 인천지역 곳곳의 청소년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날 ‘꿈뜰장터’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등이 주관한 청소년 마을축제로, 바자회 활동뿐만 아니라 부스체험, 댄스∙밴드 등 동아리 공연, 꿈틀카페 먹거리 등 청소년이 주체가 되는 다양한 활동들이 펼쳐졌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인천 지역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2학기 출발을 응원하며 색다른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파티카가 출동했다”며 “앞으로도 <도미노피자> 파티카는 미래의 새싹인 청소년들의 다채로운 도전과 열정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