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쌀 기부 협약 맺어
상태바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쌀 기부 협약 맺어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200kg의 쌀 기부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이 홀트아동복지회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과 쌀 기부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지호한방삼계탕>은 홀트아동복지회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매월 200kg의 쌀을 기부하게 된다. 1년 단위로 계산하면 2.4톤에 해당하는 양으로 모든 쌀은 하남시 독거노인, 조손 가정 등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된다.

본 기부 협약식은 6월 20일 이영채 <지호한방삼계탕> 본부장 및 임직원, 신상문 홀트아동복지회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관장과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렸다.

<지호한방삼계탕> 이영채 본부장은 “<지호한방삼계탕>이 2011년부터 하남시에서 본사와 직영점을 운영하며 지역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하남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많이 고민해 왔는데 이번 쌀 기부 협약으로 건강을 챙기다는 <지호한방삼계탕>의 슬로건처럼 하남지역 독거 노인분들, 조손 가정 아이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쌀을 기부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지호한방삼계탕>은 특허받은 한방 육수와 건강한 웅추닭으로 끓인 한방 삼계탕이 주메뉴로 전국에 프랜차이즈 매장이 있다며 22일 중복에 건강한 보양식인 삼계탕 한 그릇으로 몸보신하기 좋다고 밝혔다.

가까운 매장은 <지호한방삼계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