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22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자네 약속다방> 동반 참가
 

㈜금탑에프엔비의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7 제 40회 부산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부산, 울산, 경남지회가 주최ㆍ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벡스코 제 2전시관에서 100개 업체, 142개 브랜드가 참여해 외식, 서비스 등 생활밀착형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업체들이 다양한 창업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금탑에프엔비는 이번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주 및 방문객들에게 스몰비어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과 자매 브랜드인 <말자네 약속다방>을 소개하고 각 브랜드의 특장점 및 대표 메뉴들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소정의 증정품을 준비했다.

또한 <청담동 말자싸롱>과 가맹상담을 진행한 후 오픈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점주에게는 가맹비 300만원을 면제해주고 <말자네 약속다방> 가맹상담 진행 후 오픈 계약을 체결하는 예비 점주에게는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700만원을 면제해 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이번 부산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다양한 지역의 예비 창업주들과 일반 고객들에게 <청담동 말자싸롱>과 신규 브랜드 <말자네 약속다방>의 특장점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지역에서 예비 창업주들과 일반 고객들을 만나고 소통하기 위해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은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검증된 스몰비어 브랜드로 최근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며 유망 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