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체중 감량 효과 입증
상태바
<커브스> 체중 감량 효과 입증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26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 만에 4.48kg 감량, 회원들 통계로 드러나
 

전국 370여 개의 지점을 보유한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의 운동 효과가 회원들의 체중 감량 추이를 조사한 통계로 입증됐다.

하루 30분, 주 3회씩 꾸준히 운동한 회원 중 가입 후 처음 측정한 체중이 60kg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감량 체중이 3개월 만에 평균 4.48kg, 1년 후 약 7kg였다.

감량 체중 기준 상위 30% 집단은 더 가파른 감량 추이를 보였다. 3개월 후 평균 5.15kg, 1년 후 무려 9kg 이상의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이번 통계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표본집단이 하루 30분, 주 3회씩 꾸준히 운동했다는 사실이다. <커브스>의 30분 순환운동은 체중 감량, 질병 완화 및 회복 등의 효과로 입소문을 타며 지금까지 7만여 명이 넘는 회원을 확보해왔다.

그러나 개인의 상태와 노력에 따라 체감하는 효과는 상이하기 마련이다. 더욱 많은 회원들의 운동의 효과를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권장하는 <커브스>의 지침이 바로 ‘30/3/3’. 하루 30분, 주 3회, 3개월 이상 운동을 유지하자는 것이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꾸준한 <커브스> 운동을 권장하는 것은 단순히 회원 유지를 위함이 아니라 회원들로부터 나온 통계적 근거에 기반한 것이다. 회원들이 <커브스>의 운동 효과를 최대한 체험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일상을 지속했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커브스>는 기구 운동뿐 아니라 식이 요법 측면에서도 회원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식품군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높은 단백질 흡수율을 자랑하는 ‘커브스 프로틴’,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커브스 슬림원’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주스 클렌즈와 칼로리바, 닭가슴살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커브스> 클럽 스탭에게 문의해 상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커브스>는 현재 비회원에게도 운동 효과를 알리고자 무료체험 신청을 받고 있다. <커브스>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1666-3330)로 무료체험 신청 후 가까운 클럽에서 체형분석 및 건강상담을 받고, 30분 순환운동을 체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