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한초코 설빙’ 할인 이벤트
상태바
<설빙> ‘한초코 설빙’ 할인 이벤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2.15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념 30% 할인 행사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해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달콤한 디저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설빙>은 오는 19일(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초코 설빙’을 기존 가격 대비 30% 할인된 77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한초코 설빙’은 촉촉한 초콜릿 무스 시트 위에 설빙 특유의 빙수 베이스와 함께 크런치 초코를 한가득 넣어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의 조화가 일품인 설빙 케이크 메뉴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함께 먹어 더욱 맛있는 빙수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가격에 맛보기를 추천한다.

기존의 초콜릿이 아닌 특별한 달콤함을 원한다면 <설빙>의 ‘그린티초코 설빙’과 ‘리얼초코 설빙’을 빠트릴 수 없다.

‘그린티초코 설빙’은 설빙의 우유 베이스 빙수에 제주 첫물 어린 녹차가루와 녹차 아이스크림을 조화롭게 담아낸 가운데 바삭한 오레오와 초코 브라우니를 추가하여 쌉쌀한 맛과 달콤함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초코 설빙’은 바삭한 초코쿠키와 쫀득한 브라우니를 듬뿍 올려 입 안 가득 진한 초콜릿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

<설빙>은 밸런타인데이 선물세트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초코통통 찰떡볼’ 선물세트는 진한 초콜릿 속에 쫄깃한 찰떡이 들어가 씹는 재미가 가득한 제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엔 안성맞춤이다. 기존가격보다 최대 17% 할인되어 3개입 3300원, 9개입 9900원에 판매한다.

<설빙> 관계자는 “한초코 설빙, 초코통통 찰떡볼 등 설빙의 다양한 초콜릿 디저트는 <설빙>만이 전할 수 있는 달콤한 고백이 될 것”이라며 “<설빙>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밸런타인데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