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 갈비천왕’ '굽네 볼케이노' 이어 히트 예감
상태바
<굽네치킨> '굽네 갈비천왕’ '굽네 볼케이노' 이어 히트 예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한 달 만, 판매 구성비 30% 돌파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2016년 히트메뉴인 매운맛 치킨 ‘굽네 볼케이노’에 이어 올해 또 한번의 히트 메뉴를 탄생시켰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갈비양념 치킨 ‘굽네 갈비천왕’이 출시 한 달 만에 판매 구성비 30%를 달성 한 것. 이는 굽네 볼케이노 출시 때보다 빠른 속도로, 올해에는 치킨업계에 ‘갈비양념 맛’ 열풍이 예고된다.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 이제껏 치킨 업계에서 선보이지 않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치킨이다.

굽네 갈비천왕과 함께 제공되는 치밥용 소스인 ‘왕중왕 소스’에 밥을 비벼서 ‘치밥’을 만들어 먹거나 추가주문이 가능한 아삭한 ‘파채’와 함께 먹는 등 온 가족이 다 함께 모여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도록 해 치킨을 요리 개념으로 끌어올렸다. 

굽네 갈비천왕이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코 끝에 풍기는 은은한 갈비구이 향과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갈비양념 맛이 아이들의 입맛에도 잘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다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출시 전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역대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인 <굽네치킨>의 새로운 야심작으로, 소비자들은 ‘단짠단짠(달고짜다를 줄인 신조어)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맛있는 치킨’ ‘아이들 입맛에도 너무 잘 맞아 가족식사용 치킨으로 딱’ ‘굽네 갈비천왕의 갈비양념과 밥의 조합은 신의 한 수’ 등의 다양하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 갈비천왕의 빠른 인기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선호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맛과, ‘치밥’, ‘치쌈’ 등 치킨을 요리처럼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였기 때문”이라며 “굽네 갈비천왕이 계속적으로 인기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마케팅 등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