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렛팝콘샵>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템 '홀리데이 틴' 출시
상태바
<가렛팝콘샵>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템 '홀리데이 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1.29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비주얼로 파티용, 선물용으로 적합
 

67년 전통의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2016 홀리데이 틴'과 겨울 한정 메뉴 '아몬드코코 카라멜크리스프'를 동시에 선보인다.

12월 1일부터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2016 홀리데이 틴'은 레드와 녹색 스트라이프 디자인에 눈이 내리는 듯한 패턴이 어우러져 로맨틱한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더했다. 또한 틴 뚜껑의 리본 디자인이 더해져 크리스마스 선물을 연상시키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고, 파티의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틴과 동시에 선보이는 '아몬드코코 카라멜크리스프'는 작년 겨울에 이어 올해에도 겨울 한정으로 판매된다. 구운 아몬드와 진한 초콜렛 향의 코코아가 더해져 달콤함과 고소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메뉴로 작년 겨울 처음 출시됐을 당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른 추위로 잇따른 소비자들의 판매 요청을 반영해 올해에도 겨울 시즌에 맞춰 한정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달콤한 수제 프리미엄 팝콘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실용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기념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가렛팝콘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에디션은 <가렛팝콘샵>의 잠실 롯데월드몰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점과 팝업샵인 부산 더베이101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