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바나나 새 음료 'Jar네도 반하나’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바나나 새 음료 'Jar네도 반하나’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19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유, 초코, 커피 3종류
 

<탐앤탐스>는 바나나 음료 3종 ‘Jar(자)네도 반하나’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메뉴 ‘Jar네도 반하나’는 바나나의 달콤한 맛과 향을 베이스로 한 우유에 반하나, 커피에 반하나, 초코에 반하나 로 구성되었다.

우유에 반하나는 부드러운 바나나에 고소한 우유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커피에 반하나는 달콤한 바나나와 쌉싸름한 맛의 에스프레소가 만나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다. 초코에 반하나는 초콜릿을 가미해 달콤한 맛을 극대화시켰다.

<탐앤탐스>는 ‘Jar네도 반하나’ 출시를 기념하며 온ž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Jar(자)라는 이름에서 연상할 수 있듯이 ‘Jar네도 반하나’ 음료 구매시 일회용컵 대신 에코 핸들드링킹자(Jar)에 담아 제공한다. 에코컵 증정 프로모션은 2014년부터 진행 중인 <탐앤탐스>의 대표 친환경그린캠페인으로 지난 8월 참여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기도 했다.

<탐앤탐스>의 공식 SNS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도 오는 19일(수)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페이스북(facebook.com/tomntomscoffee) ‘좋아요’를 한 다음 친구를 소환해 ‘Jar네도 반하나’ 음료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instagram.com/tomntoms_coffee) 역시 해당 게시글에 친구 소환과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각 채널 별로 2명씩 선정해 ‘YB vs 윤도현 콘서트’ 티켓 2매를 증정한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의 신메뉴 ‘Jar네도 반하나’는 고객들이 쉽게 메뉴를 연상할 수 있도록 바나나를 ‘반하나’로 재미있게 표현했다”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먹는 과일 ‘바나나’ 음료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Jar네도 반하나’에 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의 신메뉴 ‘Jar네도 반하나’는 그란데 사이즈(473ml)로 출시되었으며, 핫(HOT)과 아이스(ICE)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