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커피&치즈케이크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커피&치즈케이크 페스티벌’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2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30일까지, 31%할인 혜택
 

<배스킨라빈스>가 가을을 맞아 19일부터 30일까지 ‘커피&치즈케이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커피와 치즈케이크 플레이버의 추천 아이스크림 포함해 파인트 구매 시 31%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커피&치즈케이크 페스티벌’ 쿠폰을 소지해야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및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이달의 맛 콜드브루 카페 브리즈 를 비롯해, 카라멜 마끼아또, 자모카 아몬드 훠지 ,스윗 드롭 치즈케이크, 카라멜 프랄린 치즈케이크, 뉴욕 치즈케이크 총 6종으로, 완연한 가을에 부드럽고 진한 풍미로 보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및 치즈케이크 메뉴로 구성됐다.

쿠폰은 1장당 파인트 1개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타 행사, 타 제휴 할인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쿠폰은 한정수량만 발급되므로, 참여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상세내용 홈페이지 참조)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커피와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가 잘 어울리는 계절인 가을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추천 아이스크림과 함께 달콤 쌉싸름한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