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 참가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26 0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식, 시음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예정
 

㈜금탑F&B의 치킨이 맛있는 맥주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과 신규로 론칭한 자매 브랜드 <말자네 약속다방>이 '2016 제 37회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 창업주와 일반 고객들 대상으로 창업 트렌드와 소비 패턴, 유망 프랜차이즈 업종을 소개하는 행사로, 190개 브랜드, 360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금탑F&B는 이번 박람회에서 치맥 전문점으로 변화 한 <청담동 말자싸롱>과 신규 브랜드인 <말자네 약속다방>의 브랜드 콘셉트와 경쟁력을 예비 창업주 및 일반 고객에게 소개하고 각 브랜드의 대표 메뉴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시식,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박람회장에서 <청담동 말자싸롱>과 <말자네 약속다방> 창업 상담을 진행하는 모든 예비 창업주들에게 가맹비 면제 혜택을 비롯해 머그컵, 보틀 등의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이번 SETEC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에서 예비 창업주들과 일반 고객들에게 <청담동 말자싸롱>과 <말자네 약속다방>의 특장점을 알리고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예비 창업주 및 고객들과 소통할 기회를 자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은 최근 치킨 신메뉴 4종을 추가하며 대대적인 메뉴 개편을 진행, 기존 ‘합리적 가격의 개성 있는 스몰비어’에서 ‘맛있는 맥주와 다양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치맥 전문점’으로 변신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의 자매 브랜드인 <말자네 약속다방>은 '너와의 첫 만남, 추억을 함께했던 그 곳'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태어난 ‘너와의 첫 만남, 추억을 함께 했던 그 곳’ 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태어난 ‘아지트’ 콘셉트의 새로운 카페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청담동 말자싸롱>과 동일하게 노란색과 말자 캐릭터를 재치있게 활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