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치어스>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2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5일~ 27일까지 SETEC서
 

JH그룹에서 운영하는 15년 전통의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가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여한다.

<치어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15년간 쌓아온 프랜차이즈 창업 노하우를 소개하고, 전 지역 가맹점 확대를 나선다.

기존 호프전문점 보다 많은 70여가지 호텔급 메뉴 구성과 철저한 조리 아카데미 운영, 체계적인 매장 관리 시스템, 차별화된 주방 관리 등을 내세워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중장년층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또, 매장 전문 관리자(supervisor)를 통한 상권분석 및 가맹점 오픈, 사후관리를 통해 프랜차이즈를 처음 운영하는 사람에게도 큰 어려움 없이 진행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본사에서 조리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각 매장의 주방장 구인부터 교육, 매장 파견 등의 전 과정을 책임 관리 해 본사에 대한 점주들의 신뢰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본사와 가맹점 간의 상생시스템 및 유기적인 프랜차이즈 운영을 선보이고 있는 <치어스>는 2015년 8년 연속 외식부문 프랜차이즈 대상,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 등의 영예를 안는 등 꾸준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

JH그룹 박정수 영업본부장은 “예비창업자들의 고충을 자세히 듣고 실전 창업 노하우 및 개인에 맞는 창업 설계를 해 드리겠다”며, “이번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 참여하는 만큼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에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