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전속 모델로 남궁민 발탁…‘봄맞이 선물대축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명륜진사갈비> 전속 모델로 남궁민 발탁…‘봄맞이 선물대축제’ 이벤트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4.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륜진사갈비> 본사 ㈜명륜당이 배우 남궁민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명륜당은 독보적인 연기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고 ‘연기대상’까지 수상한 배우 남궁민의 이미지가 <명륜진사갈비>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 13일부터 남궁민을 모델로 한 <명륜진사갈비>의 새 광고가 TV와 유튜브, SNS 등에서 송출되고 있다. 광고에서 남궁민은 <명륜진사갈비>를 ‘고기테마파크’로 표현하며 즐겁고 설레는 감정을 잘 담아냈다고 한다. 

명륜단 측은 “프리미엄 ‘New버전’으로 바뀐 <명륜진사갈비>의 이미지가 남궁민과 잘 맞는다”면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매 작품 ‘흥행 보증 수표’라는 수식어를 쌓아온 남궁민과 <명륜진사갈비>가 만나 큰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 전 매장에서는 대규모 경품이 걸린 ‘봄맞이 선물대축제’ 이벤트를 이달까지 진행하고 있다.

경품을 살펴보면 △1등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1명·300만원 현금지급) 1명 △2등 로보락 로봇청소기(2명·200만원 현금지급) △3등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3명·100만원 현금지급) △4등 LG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4명·50만원 현금지급) △5등 <명륜진사갈비> 외식상품권(100명·3만원권) 등이다.

방법은 매장 방문 시 매장 내 응모함을 통해 참여하면 되고, 당첨자에게는 내달 10일 개별 연락이 간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명륜진사갈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