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도 봄맞이 메뉴로 새단장
상태바
외식업계도 봄맞이 메뉴로 새단장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04.1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의 소식을 알리는 벚꽃이 전국에 만개하면서 외식업계에서도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 <커피베이> 벚꽃 신메뉴 5종 출시

<커피베이> 시즌 한정 메뉴

<커피베이>는 지난 3월 초 2019년 봄을 맞아 벚꽃 신메뉴 5종을 발 빠르게 준비한 바 있다. <커피베이>는 매년 봄 시즌마다 해당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뒤 선보여 소비자의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 벚꽃 신메뉴는 달콤한 바닐라 우유에 벚꽃의 풍미를 더한 ‘벚꽃 담은 바닐라’를 대표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으로 화사한 벚꽃 비주얼과 달콤함으로 봄의 정취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게다가 오는 21일까지 판매되는 시즌 한정 메뉴이기에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 <할리스커피> 샌드위치 4종 리뉴얼 출시

카페가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공간을 넘어 식사까지 즐길 수 있는 ‘카페식(食)’이 트렌드가 되고 있다. 커피전문기업 <할리스커피>가 ‘카페식’을 즐기는 2030 소비자 공략을 위해 샌드위치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하루 종일 합리적인 가격에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올데이 샌드위치 세트 메뉴’도 준비됐다. 모든 세트 메뉴에는 카페 아메리카노(R) 1잔이 포함되며, 할리스커피 전 매장 (휴게소 및 일부매장 제외)에서 이용 가능하다.

■ <썬더버드> 봄 맞이 신메뉴 7종 출시 이벤트

<썬더버드> 신메뉴 중 일부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썬더버드(SUN THE BUD)>가 봄을 맞아 봄 향기와 영양을 모두 담은 신메뉴 7종을 출시했다.

<썬더버드>가 출시한 신메뉴 7종은 봄나물과 각종 버섯 등 싱싱한 재료를 활용하여 영양가는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

<썬더버드>는 신메뉴 출시 이벤트로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와 ‘내추럴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썬더버드>에서 신메뉴 주문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업로드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월 2일에 3명에게 SG다인힐 10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내추럴 와인 프로모션’은 내추럴 와인 주문 시, 전채요리인 ‘타파스 3종’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