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 "프랜차이즈시스템 A부터 Z까지 제대로 배우자"
상태바
맥세스 "프랜차이즈시스템 A부터 Z까지 제대로 배우자"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7.2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8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모집 8월30일까지

"프랜차이즈시스템 A부터 Z까지 제대로 배우고 실무에 적용하자!"
맥세스컨설팅이 제28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오는 8월 30일까지 모집한다.

 

국내 유일의 프랜차이즈 기업 특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맥세스컨설팅은 프랜차이즈 본부의 시스템 구축과 가맹점 매출향상을 위한 교육을 끊임없이 진행해오고 있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3년, 5년, 7년, 9년을 근무해도 프랜차이즈에 대한 전문성 및 실무능력 배양이 되지 못하는 기 현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를 해결하고자 맥세스실행컨설팅이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개설해 운영해오고 있다. 이로써 대한민국에서 최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육성을 목표로 한다는 계획이다. 

 

맥세스컨설팅의 <제28기 맥세스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모집>은 로열티 체계와 본부시스템을 구축을 하고 있는 CEO 및 실무자, 갑질에서 벗어나고 싶은 본부 CEO 및 실무자, 가맹점과 분쟁에서 벗어나고 싶은 본부 및 실무자, 징벌적 손해배상에 대항하고 싶은 본부 CEO 및 실무자, 프랜차이즈 업계 진출 희망자 등 본부 시스템 구축 희망자 등의 교육을 목표로 한다. 교육 일정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모집은 오는 8월 30일까지다. 
 

 

맥세스컨설팅 서민교 대표는 "현재 공정위 정보공개서 등록 브랜드 5581개 가운데 가맹사업 미개시 브랜드가 1725개,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에 대한 이해와 제대로 된 실무 교육을 시행하고 있는 교육기관들이 줄줄이 폐강하는 시점에서 맥세스가 프랜차이즈 본부 스스로 자사의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제대로 배우고 알아야 하는 프랜차이즈 시스테 이해 교육을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일시: 9월 1일~12월 15일(매주 토요일 13:00~18:00 15주) 
◆장소: 맥세스교육장(종각역 4번 출구 도보2분)
◆정원: 42명(선착순모집)
◆교육비: 195만원(면세)
◆신청기간: 8월 30일(목)


*교육내용 자세히보기 : http://www.maxcess.co.kr/bbs/board.php?bo_table=402&wr_id=219
*교육 온라인 접수 :  http://www.maxcess.co.kr/mail_form_100.htm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