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카출동, 575마리 치킨 나눔실천
상태바
<굽네치킨> 굽카출동, 575마리 치킨 나눔실천
  • 임나경 기자
  • 승인 2018.03.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븐구이 치킨 브랜드 <굽네치킨>이 서울, 경남지역의 복지관 및 아동센터 등 19곳에 즉석조리 시식차인 굽카를 출동, 총 575마리의 치킨을 직접 제공하며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사랑을 굽네’는 ‘<굽네치킨> 3生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복지센터,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사연을 공모한 후 굽카를 출동, 무료로 치킨을 나눠주는 행사다. <굽네치킨>은 지난해 4월부터 지난달까지 총 123회 동안 ‘사랑을 굽네’ 캠페인을 진행해 많은 사람에게 맛있는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새해 첫 나눔으로는 지난달 5일, 양천구 아동복지센터인 서울SOS어린이마을에 굽카를 출동시켜 즉석에서 구운 굽네치킨 30마리를 전달했다. 또한, 양천구의 신월종합사회복지관 산하 치매센터, 한부모가족지원센터, 지역아동센터에 각 10마리씩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장애인복지관, 아동센터 등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치킨을 제공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은 굽카로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이웃들에게 치킨을 전달해 함께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새해에도 따뜻한 마음이 담긴 굽카가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출동해 이웃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