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에서 즐기는 캐주얼 중식
상태바
여의도에서 즐기는 캐주얼 중식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21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다 익스프레스> IFC몰 지하 1층, 오픈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이 파트너십 제휴를 통해 운영 중인 미국 최대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 <판다 익스프레스>가 20일 여의도 IFC몰 지하 1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판다 익스프레스>는 중국식 팬인 ‘웍(‘Wok)을 사용, 불 맛과 향을 살려 재료를 신속하게 볶아내는 것이 특징인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 이번에 오픈하는 여의도 IFC몰은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 롯데월드점에 이은 세번째 직영 매장이다.

여의도 비즈니스 상권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판다 익스프레스>는 이번 여의도 IFC몰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판다와 함께하는 여유로운 점심시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스 또는 누들 메뉴 1개와 메인 메뉴 2개로 구성된 ‘PANDA2’ 메뉴 주문 시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을 10일간 총 5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로, 이벤트 기간 중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1시30분부터 13시 사이에 진행된다.

여의도 인근 지역 고객을 위한 ‘쿠폰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북 이벤트’는 <판다 익스프레스> IFC몰점 오픈 기념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탄산음료나 사이드 메뉴, 칭타오 맥주 주문 시 무료 사이즈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해당 쿠폰은 IFC몰 내부 및 인근 지역에서 배포될 예정이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 중 고객이 원하는 메뉴만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해 제공하는 것이 강점인 <판다 익스프레스>의 브랜드 컨셉이 직장인이 많은 여의도 분위기와 잘 맞을 것으로 판단해 여의도 IFC몰을 <판다 익스프레스> 세번 째 오픈 장소로 선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직장인은 물론, 인근 주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실속 있는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지역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