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짜롱빠네 떡볶이’ 출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모짜롱빠네 떡볶이’ 출시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2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빙> ‘롱~치즈 장인 선발 대회’ 성료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건대 직영 2호점에서 진행된 “롱~치즈 장인 선발 대회”가 고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이 달 초 선보인 <설빙>의 신메뉴 ‘모짜롱빠네 떡볶이’ 출시 기념으로 마련된 것으로 100여 명의 고객들이 지원하며 대회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모짜롱빠네 떡볶이’에 들어간 치즈를 가장 길게 늘어뜨리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사전 참가 지원자 중 고등학생, 대학생,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의 30여명을 선발해 진행됐다.
 
대회 진행은 7개조로 나눠 예선을 거친 후 예선 기록이 가장 좋은 4명이 결선에 올라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이뤄졌으며, 예선에선 190cm까지 늘인 참가자가 1위로 결선에 진출했다.
 
결선에선 치즈를 145cm를 늘어뜨린 김수연씨가 우승을 차지, 1등 상품인 리솜스파캐슬 자유이용권과 설빙 10만원 상품권의 주인공이 됐다.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설빙> 3만원 상품권, <설빙> 1만원 상품권을 상품으로 제공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설빙> 떡볶이 모바일 쿠폰 1매가 증정됐다.
 
이날 대회는 페이스북을 통해 대회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 참가자가 아닌 일반 고객들도 대회를 손쉽게 볼 수 있도록 했다.
 
<설빙> 관계자는 “신메뉴인 ‘모짜롱빠네 떡볶이’를 알리고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는데 대회 전부터 반응이 아주 좋았다”며 “이번 대회와 같이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모짜롱빠네 떡볶이’는 빠네 안에 떡볶이와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가 한 가득 들어있어 떡볶이의 매콤함과 치즈의 부드러운 맛의 조화와 빠네 파스타와 같은 독특한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