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18’ 대상 수상
상태바
<아웃백>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2018’ 대상 수상
  • 전세연 기자
  • 승인 2018.12.2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홈페이지가 ‘웹어워드 코리아 2018’ 생활브랜드 부문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 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웹사이트 및 앱 시상식으로, 웹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지난 9월 리뉴얼 런칭한 <아웃백> 홈페이지는 고객들의 다양한 디지털 이용패턴을 분석해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부각시키는 감각적이며 모던한 디자인을 선보인 바 있다. PC를 비롯해 모바일,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의 화면이 자동 변환되는 반응형 웹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번 심사에서 <아웃백> 홈페이지는 직관적이고 간결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한눈에 보기 쉬운 멤버십 혜택, ‘네이버 예약’ 서비스와 연동한 편리한 예약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 콘텐츠에 대해 매우 높게 평가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아웃백>의 대표 메뉴들에 대한 비주얼과 간략한 설명을 홈페이지 메인에 배치해 <아웃백>의 스테이크 전문점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는 점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아웃백>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멤버십 회원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둔 모바일 앱도 리뉴얼 오픈 한 바 있다. 간편한 결제가 가능한 ‘MY 기프트 카드’ 기능과 한눈에 멤버십 현황 및 쿠폰 혜택 등을 조회할 수 있는 UI디자인, 위치기반 서비스를 탑재 등을 통해 멤버십 회원들이 PC뿐 아니라 모바일 앱으로 더욱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할 수 있게 했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두었고, 전문가들에게도 이 점을 인정받아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외식의 영역을 넘어 더욱 다양한 부분에서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