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의 <한촌설렁탕>이 선정릉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점주 정기교육을 개최했다.
<한촌설렁탕>은 본사와 점주들이 모여 운영의 문제점, 마케팅 등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점주 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 상생과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번 점주 정기교육에서는 <한촌설렁탕> 점주 약 70여명이 참석, ‘Best Practice(모범 경영)’이란 주제 아래 교육과 성공적인 매장 운영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본사와 점주들은 동반 성장을 위해 고객데이터 축적 및 활용에 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으며, 본사의 노하우 및 우수 매출 매장 사례를 공유하며 매출 상승 전략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기도 했다. <한촌설렁탕>은 정기적인 점주와의 만남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들어 향후 <한촌설렁탕> 경영 전략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계획이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점주 정기교육은 본사와 거리를 두지 않고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서로의 노하우를 말할 수 있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며 “매월 정기적으로 점주와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가맹점주들과 상생을 실현하고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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