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캔디코튼구슬설빙’ 출시
상태바
<설빙> ‘캔디코튼구슬설빙’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21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멜츠와 콜라보, 놀이공원 테마의 빙수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비주얼의 빙수 메뉴를 출시했다.

<설빙>은 빙수 메뉴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가을에도 빙수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캔디코튼구슬설빙’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캔디코튼구슬설빙’은 구슬 아이스크림 브랜드 미니멜츠와 함께 기획한 신메뉴로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와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 위에 구슬 아이스크림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캔디프로스 맛을 듬뿍 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알록달록한 구슬 아이스크림 색깔과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데코픽과 띠지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여 정식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 테스트 판매 기간 동안 십여 개 이상의 SNS 맛집 페이지 등재와 함께 “꼭 먹고 싶다”, “어릴 적 못다 먹은 구슬아이스크림의 원한을 풀겠다” 등 메뉴에 대한 높은 기대와 재미있는 반응들이 지속적으로 올라와, 복숭아 <설빙>에 이은 대박 메뉴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설빙>은 이와 같은 고객들의 관심을 꾸준히 이어가기 위해 놀이공원 에버랜드와 제휴하여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캔디코튼구슬설빙 먹고 에버랜드 가자’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캔디코튼구슬설빙’을 맛있게 먹은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먹방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슬 아이스크림 세트, 설빙아메리카노 등 무려 200여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증정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10대 어린 고객층뿐만 아니라 20~30대의 젊은 소비자,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고객에게도 매력적인 메뉴”라며 “젊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브랜드간 콜라보를 통해 즐거운 시너지로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어 올 가을 돌풍을 일으킬 메뉴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