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1일 28일, 정기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커피베이> 21일 28일, 정기 사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21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9월 21일, 28일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정기 사업설명회에서 <커피베이>는 커피 창업시장의 흐름과 개인 카페와 프랜차이즈 카페 운영의 차이점, 가맹본부 선택 시 유의해야 할 점 등 담당자와의 심층상담을 통해 카페 창업에 대한 예비창업자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계획이다.

사업설명회가 열리는 <커피베이> 본사는 브랜드의 모델점이라 할 수 있는 대표 직영점과 초보 점주가 전문 바리스타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교육시설 그리고 신메뉴가 출시되는 연구개발시설 등이 갖춰져 있다. 

이에 예비창업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카페 창업에 대한 양질의 정보와 함께 <커피베이> 가맹본부를 가까이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예비 점주님들이 사업설명회를 통해 카페 창업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도록 매달 서울 본사 사업설명회는 물론, 신청 시 지방 사업설명회까지 진행하고 있다”며 “방문해주시는 예비 점주님들에게 유익한 설명회가 될 수 있도록 본사 창업 전문가들이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커피베이> 9월 정기 사업설명회는 21일 목요일과 28일 목요일 오전 11시 서울 본사, 가산동 월드메르디앙 1차에서 열린다. 10월에는 19일 목요일과 28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대표전화나 홈페이지로 접수한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