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외식업계, 추석맞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식품외식업계, 추석맞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19 2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콘 4+1 이벤트’

외식업계가 유례없이 긴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각양각색의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모바일 상품권 ‘덤 증정’을 비롯한 추석맞이 스페셜 에디션, 추석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가족 및 일가친척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하는 것. 특히, 모바일 상품권을 활용한 추석맞이 프로모션은 간편한 구매와 전달, 사용법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콘 4+1 이벤트’ 진행

<도미노피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오는 10월 10일까지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콘을 4장 구매 시 1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도미노콘 4+1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콘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을 통해 구입할 수 있고, 인터넷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본설렁탕> 추석 맞이 선물세트 특별 할인

본아이에프는 추석을 앞두고 설렁탕 프랜차이즈 <본설렁탕>의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명절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한다.

오는 2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본설렁탕> 1호, 2호, 3호 등 3종을 기존 가격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본설렁탕>의 노하우를 담은 ‘한우 육수팩’과 ‘양지 수육’, ‘도가니 수육팩’으로 구성했다.

특히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본몰에서 <본설렁탕> 세트를 포함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본죽 >공식 모바일 상품권 기프트본 5천 원을 증정한다.

 

동아오츠카, 추석맞아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 한정 할인 판매

동아오츠카는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 ‘오로나민C 생기발랄화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열두 달을 상징하는 화초 딱지에 전속모델인 전현무와 나라의 캐릭터를 담아 오로나민C 특유의 감성을 담았다. 동아오츠카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추석맞이 오로나민C화투를 한정 판매하고, 이와 함께 오로나민C 선물세트(10입∙20입∙50입)를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참다한 홍삼> 구매 금액의 최대 15% 할인

<참다한 홍삼>이 추석 특별혜택으로 구매 금액의 최대 15%를 할인해주는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다한 홍삼>은 오는 10월 9일까지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5만 원∙30만 원∙6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각각 5%∙10%∙15%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 대상 품목은 <참다한 홍삼> 전 제품으로, 할인율은 온∙오프라인 매장 모두 동일하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맛과 실속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추석맞이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도미노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도미노피자>가 준비한 간단하고 편리한 도미노콘으로 가족, 친척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