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가을 한정 신메뉴 출시
상태바
<버거킹> 가을 한정 신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19 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버거’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트러플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2017년 가을 한정 신제품 2종으로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와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를 출시했다.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단품 5900원/세트 7900원)와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단품 6900원/세트 8900원)는 트러플 크림소스와 네 가지 종류의 구운 버섯을 사용해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트러플(송로버섯)은 고급스럽고 풍부한 고유의 향을 가지고 있어 소량만 사용해도 음식에 진한 맛과 풍미를 더한다.

트러플 오일을 사용한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의 매력을 한 층 더 높여 깊은 맛의 프리미엄 버거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는 직화로 구운(Flame-grilled) 100% 순쇠고기 패티에 트러플 오일을 포함한 크림소스에 새송이, 양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 등 4종의 구운 버섯을 더해 가을에 어울리는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매일 아침 매장에서 슬라이스하는 토마토,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양상추, 양파 등 신선한 야채와 구운 베이컨까지 곁들여 더욱 풍성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는 고소한 호밀 브리오슈 번을 사용해 풍성한 맛의 조화를 완성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하여 버거킹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18일부터 사용 가능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

가을의 시작과 함께 출시한 <버거킹>의 기간 한정 신메뉴,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와퍼와 트러플 콰트로 머쉬룸 스테이크버거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판매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버거킹코리아(BURGER KING® KOREA)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