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슬림원 플러스 리뉴얼 런칭
상태바
<커브스> 슬림원 플러스 리뉴얼 런칭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17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탁월한 효과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의 상품 ‘슬림원’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원 플러스’로 맛과 영양을 보강해 리뉴얼 런칭됐다.

지난 2015년 1월 출시된 <커브스> 슬림원은 국내산 곡류과채 17종,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치커리 추출물 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배변 활동 등의 효과로 지금까지 <커브스> 회원들이 선택한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실제로 출시 직후 1, 2차 판매 매진, 선주문 예약 1만 개 돌파의 기록이 있다. 슬림원 플러스 역시 런칭 이틀 만에 2000개 완판의 신화를 기록했다.

<커브스> 슬림원 플러스는 한 끼 분량 한 컵이 102kcal로 착한 칼로리를 자랑한다. 하루 섭취칼로리에 비해 소비 열량이 적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저칼로리 식사로 추천할 수 있다.

저칼로리라고 마냥 가볍고 부실한 식사라고 여기는 것은 오산이다. 리뉴얼 런칭인 만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부원료가 다채롭게 추가됐다.

분리대두단백, 분리완두단백 등을 <커브스>만의 황금비율로 배합한 식물성 혼합단백질7330, 장 건강과 변비 예방에 좋은 치커리식이섬유, 현미, 보리, 검은콩, 흑미, 율무 등의 곡류혼합 분말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비타민 나무열매, 9종알파 혼합유산균, 진피나 마테, 보이차 추출분말 등도 추가되었다.

내용물의 변화뿐 아니라 패키지의 변화도 주었다. 스푼을 이용해 덜어 먹어야 하는 기존의 원형 패키지에서 한 포씩 따로 포장되어 꺼내먹을 수 있는 패키지로 변경해 섭취에 편리함을 더했다. 슬림원 플러스 한 포에 물 또는 우유 200ml를 섞어 섭취하면 된다.

여러 방면으로 재탄생한 슬림원 플러스는 <커브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 사전 시음회에서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거쳐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기존의 슬림원 제품보다 맛있다는 의견이 대다수, 그중 맛에 대한 객관적인 등급 평가는 최고등급이었다. 슬림원 플러스가 체중조절용 식품임을 감안하면 맛에서 경쟁력이 충분하다는 의미다.

<커브스> 상품기획팀 엄준영 MD는 “체중 감량이나 체질개선, 혹은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이 바로 슬림원 플러스”라며,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행한 만큼 전보다 많은 <커브스> 회원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