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 ‘무료 원데이 커피 클래스’ 진행
상태바
<셀렉토커피> ‘무료 원데이 커피 클래스’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1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자들의 커피 입문 도와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카페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무료 원데이 커피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클래스는 카페 창업의 기본이 되는 커피에 대한 기초 교육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커피 입문을 돕고 창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클래스는 매월 2회, 선착순 신청자10명을 대상으로 열리며 <셀렉토커피> 바리스타 아카데미에서 매장 점주 및 근무자들에게 커피 교육을 전담하고 있는 김혜영 바리스타가 다양한 커피 추출 도구부터 원두별 특징, 핸드드립 추출 방법 및 실습까지 커피 입문을 위한 모든 것을 알려준다.

서울 구로동 본사 내 교육장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일정 확인 및 참여 신청은 <셀렉토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셀렉토커피> 아카데미팀 김혜영 차장은 “카페 창업에 대한 관심은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으나 정작 커피의 기본을 숙지하지 못한 채 접근하는 이들이 많다”라며 “이러한 예비 창업자들이 커피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무료 클래스를 꾸준히 진행, 창업 후에 보다 높은 퀄리티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스킬을 쌓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오는 9월 19일 서울 구로동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최신 창업 트렌드와 상권분석, 매출 노하우 등 성공적인 카페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창업 성공 사례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업설명회 일정은 <셀렉토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