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매칭, 프랜차이즈산업 박람회 참가
상태바
더매칭, 프랜차이즈산업 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1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적성 진단 진행
 

올바른스토어클리닉의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 컨설팅 서비스, 공정창업 플레이스 더매칭(이하 더매칭)이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에서 창업적성 진단을 진행한다.

더매칭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 41회 프랜차이즈산업 박람회’에 참가, 박람회장을 찾은 예비창업자들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창업적성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매칭은 창업적성진단 프로그램과 가맹본부로부터 공유 받은 검증된 정보를 통해 예비 창업자에게 가장 적합한 업종과 브랜드를 제시하는 서비스다.

더매칭이 제공하는 대표적인 서비스인 창업적성진단은 예비창업자가 자영업 또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할 때, 자신의 역량이 어떤 부분에 가장 적합한지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진단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1단계 창업환경진단, 2단계 창업역량진단, 3단계 행동유형진단, 4단계 스토어닥터진단 등 100여 항목으로 이뤄진 4단계의 진단 프로세스를 구성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공정창업플레이스 더매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신청을 할 경우 무료로 창업진단이 가능하며, 현장 진단 시에는 선착순 50명에게 1만원 외식상품권이 제공돼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더매칭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마다 성향과 적성이 다르기 때문에 체계적인 창업적성진단을 통해 어떤 업종과 브랜드가 자신의 성향, 적성과 적합한지 미리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프랜차이즈 산업 박람회를 찾는 예비창업자들은 창업적성진단을 받아보고 자신과 적합한 업종과 브랜드를 찾아보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매칭은 최근 <스시노백쉐프>, <지호한방삼계탕>, <얌샘김밥>, <포트커피>, <또봉이통닭> 등 8개 가맹본부와 잇따라 MOU를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