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덤인> 청소업체 '이노클파트너스'와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덤인> 청소업체 '이노클파트너스'와 업무 협약 체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27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사업과 정리수납컨설팅 협업
 

수납정리 전문 기업인 <덤인>이 청소 전문기업인 <이노클파트너스>와 기업 활성화 및 경제 발전을 위하여 상호 긴밀한 협조를 위해 업무협약서를 맺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소재한 <덤인>의 사무실에서 열린 이날 MOU에는 양사 관계자는 물론 한국차양산업협회와 한국정리수납협회 관계자들도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양사는 체결식을 통해 다음과 같이 합의했다.

양 기관은 기업 활성화와 관련하여 진행되는 상호 필요한 절차에 협력한다. 청소사업과 정리수납컨설팅 사업 협업 및 국내외 사업 추진에 공동의 노력을 다한다. 사업관련 마케팅 영업 필요사업 개발 등 원활한 사업진행을 위하여 양 기관은 최선의 공동노력을 다한다. 기타 상호 필요한 분야 자문에 성실히 임한다.

<덤인> 정경자 대표이사는 “오늘 MOU체결을 통해 향후 점포 및 공간의 환경개선과 양 기관의 업종의 활성화와 수익 창출을 도모할 것이며 이로 인해 경력단절 여성들의 업테리어(정리수납전문가) 디자이너라는 새로운 일자리창출 및 차양산업의 창업이 활성화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노클파트너스는 ‘이노클’이라는 브랜드로 청소업을 전문가의 영역으로 끌어 올리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청소의 개념을 혁신하는 전문가 클리퍼트가 직접 클리닝을 진행하고 블루 케어 클리닝으로 건강까지 지킬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청소 가치를 내세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