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 샐러드바 여름 신메뉴 출시
상태바
<채선당> 샐러드바 여름 신메뉴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26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 헬씨 썸머' 콘셉트, 비타민 풍부한 메뉴 구성
 

㈜채선당은 샤브샤브&샐러드바 전문점 <채선당 PLUS>와 <채선당 M>에서 2017년 여름 시즌 신메뉴 8종을 새로 선보였다.

올 여름 채선당 샐러드바의 신메뉴 컨셉은 ‘마이 헬씨 썸머’로, 보다 활력 있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비타민이 풍부한 각종 채소와 피로회복에 좋은 오징어, 소라, 꽃게 등을 다양하게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채선당 샐러드바의 여름 신메뉴 8종은 스트링빈스 오징어 샐러드, 칠리크랩&만두, 청경채 딸기 샐러드, 소라 카르파치오, 한치물회&소면, 곤약냉면, 오이고추샐러드, 파인애플볶음밥이다.

‘스트링빈스 오징어샐러드’는 항암효과에 좋은 마늘과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 좋은 오징어를 이용해 만든 여름철 건강 샐러드다.

‘칠리크랩&만두’는 매콤하게 볶은 바삭한 꽃게가 지치기 쉬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며, ‘청경채 딸기 샐러드’는 비타민C가 풍부한 딸기와 레몬소스로 새콤하게 맛을 낸 건강 샐러드다.

또한 향긋한 망고향의 ‘소라 카르파치오’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많고 피부미용에 좋아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망고소스에 식감 좋은 소라를 마리네이드한 샐러드다.

매콤 달콤한 육수에 풍부한 야채와 한치숙회를 넣어 시원하게 먹는 ‘한치물회&소면’ 과 파래와 곤약으로 만들어 칼로리 걱정 없고 여성 건강에 좋은 ‘곤약 냉면’ 등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메뉴다.

<채선당> 담당자는 ‘대표적 건강식인 <채선당> 샤브샤브와 함께 여름철 피로회복과 여성 피부미용에 좋은 신메뉴 8종을 더해 더욱 풍성한 샐러드바를 즐기실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여름 신메뉴 8종은 샤브샤브&샐러드바 전문점인 <채선당 PLUS>와 <채선당 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