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2차 모집
상태바
세종사이버대,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2차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25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6일까지
 

세종사이버대학교가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가을학기 2차 모집을 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는 2005년 국내 최초로 외식창업과 경영, 프랜차이즈 분야에 대해 전공이 가능한 학과로 개설됐다. 학과 교과과정은 이론과 더불어 성공적인 경험을 갖춘 유명 CEO들의 멘토링, 해외 벤치마킹 등 실무적인 부분까지 흡수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는 졸업생의 25%이상이 배움에 대한 열망으로 대학원 석사과정에 진학하고 있고,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경영 능력을 통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신입생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편입생은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일정 학점 이수 등 자격 조건에 부합한 경우 지원 가능하다.

입학 지원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내게 맞는 전형 찾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전형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지원전형 방법은 지원동기와 온라인 인·적성 검사를 각각 50%씩 반영해 평가한다.

외식창업프랜차이즈학과 어윤선 교수는 “본 학과는 다양한 연령과 현장의 전문가들이 함께 학업하고 소통하면서 창업에 대한 경험을 쌓고, 실패하지 않는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 역할을 하는 전문가그룹이다”라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2017학년도 가을학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은 이달 20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