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토프레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20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7일~29일까지 서울 코엑스서 열려
 

국내 순수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토프레소>가 오는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토프레소>는 2004년 처음 설립된 커피 브랜드로 2008년 커피 업계 최초 로스팅 팩토리를 구축하여 커피 품질 향상을 직접적으로 고민해 온 신뢰 있는 브랜드다.

이들은 본사 전체 조직 중 40% 이상이 가맹점 운영 지원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매장 관리가 가능하며 가맹점주의 매출 증대를 위한 지속적인 도움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

<토프레소>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가맹점, 고객과의 ‘신뢰’로 매장 수를 늘리기에 급급하기보다 기존 가맹점이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영업할 수 있도록 ‘가맹점 지원’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이런 본사의 이념과 운영 시스템은 88.4%라는 높은 수치의 가맹점주 만족도를 얻을 수 있었던 핵심적인 이유라 할 수 있다.

<토프레소>는 지난 6월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많은 예비 창업주들에게 높은 경쟁력과 가능성을 확인 받은바 있다. 이를 토대로 2017년 하반기 신규 매장 오픈 소식을 계속해서 준비하고 있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이번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도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실질적이고 유익한 창업 정보와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공개하며 창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코엑스박람회 사전 신청자에게는 1인 2매 무료입장권을 제공하고 당일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2017 뉴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 부스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와 코코멜론소다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토프레소>는 8월 2일, 5일 양일간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전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토프레소> 홈페이지(www.topresso.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