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오가다> 26일, 29일 사업설명회 개최
상태바
카페 <오가다> 26일, 29일 사업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19 0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11시, 오후 2시 양평동 본사서 열려
 

티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오가다>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소자본 창업 패키지을 제공한다.

이번 특가 패키지는 7월 카페 <오가다> 1호점 오픈 9주년 기념으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15평형 대 규모의 카페 <오가다>를 8900만원에 창업할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특가 패키지다. 카페 <오가다> 창업을 고려하고 있지만, 창업 비용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던 예비점주들에게 절호의 기회다.

한편 <오가다>는 정기 사업설명회를 열고, 소자본 창업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1:1 맞춤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정기 사업설명회는 26일 수요일 오전 11시, 29일 토요일 오후 2시 <오가다> 양평동 본사점에서 진행된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본사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카페 <오가다>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카페 창업 시장에서 블루오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tea) 시장에 대한 전망과 운영 노하우를 공개한다. 지난 8년 간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해 온 퍼스트 무버(first mover) 브랜드인 <오가다>만의 티 카페 운영에 대한 성공 지침을 배워갈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의 창업비용과 개별상권에 맞는 맞춤형 매장을 추천한다. 특수상권에 적합한 소자본 창업 모델인 미니 카페형 매장, 주거형상권에 적합한 키즈 카페형 매장, 오피스 상권에 적합한 카페형 매장 등 자신에게 적합한 매장 형태를 제안 받아볼 수 있다.

카페 <오가다>는 2009년 창립된 이래 코리안 티 카페라는 컨셉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리딩 티 카페 프렌차이즈 브랜드이다. 전통차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블렌딩티라는 새로운 개념의 차 음료를 개발하여 티 카페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작년 한해 30여개의 계약을 완료하면서 5년 연속 매출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였다. 우수한 프랜차이즈 운영과 제품 개발력을 인정받아 2016년 한국유통대상 산업부장관상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상을 동시에 수상한 바 있다.

카페 <오가다> 최승윤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1억 미만의 창업비용으로 경쟁력있는 카페 창업을 꿈꾸는 창업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카페 창업 컨설팅을 받아보시고, 장기적으로 카페를 운영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워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