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면소> 6주년 기념 사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일제면소> 6주년 기념 사은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2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27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국식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브랜드 6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6주년 잔치’는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행사로 22일부터 27일까지 <제일제면소> 매장을 방문해 6주년 홍보물 사진을 보이면 테이블당 제일냉면 한 그릇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일냉면은 ‘제일 물냉면’과 ‘제일 비빔냉면’ 등 2종으로, 여름철 가장 사랑 받는 <제일제면소> 인기 메뉴다. 면 장인이 직접 개발한 메밀생면을 사용해 찰지고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제일 물냉면’은 양지를 푹 고아낸 진한 육수에 동치미로 맛을 더해 입맛을 돋운다. ‘제일 비빔냉면’은 배, 사과 등의 과일과 소고기를 넣어 만든 특제 비빔장으로 매콤하게 즐기는 별미다. 제일냉면은 22일부터 ‘6주년 잔치’와 함께 선보인다.

<제일제면소>는 지난 2011년 ‘제일(第一)’, 최고의 면을 만들겠다는 포부와 장인 정신을 담아 면을 만드는 ‘제면소(製麵所)’를 결합해 탄생했다. 지난 6년간 선보인 면 요리만 60여종에 달한다.

특히 지역을 대표하는 향토 음식과 한국적인 고명을 활용한 면 요리를 주로 선보였다. 또한 우리나라 토종 식재료인 ‘앉은뱅이 밀’을 이용한 칼국수면을 사용하는 등 우리나라 면식(麵食) 문화를 재해석한 면 요리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제일제면소>는 지난 6년은 우리나라 고유의 면 문화를 알리기 위한 노력의 연속이었다”며 "앞으로도 한국식 면 전문점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6주년 잔치’는 <제일제면소> 19개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일제면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