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여름맞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존쿡 델리미트> 여름맞이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20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스파이시 학센 출시, 생맥주 1+1 이벤트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에서 여름을 맞아 새로운 메뉴 출시와 함께 맥주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HOT한, 더 COOL한 SUMMER'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운 여름을 더 뜨겁게! 매콤함에 더 끌리는 스파이시 학센 출시(7월 4일)를 비롯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생맥주 1+1 이벤트(6월 19일 ~ 8월 31일)로 진행된다.

<존쿡 델리미트>의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인 정통 독일식 돼지다리 요리 학센에 청량고추보다 약 4배정도 맵다는 케이언 페퍼와 흑후추, 파프리카로 맛을 더한 스파이시 학센을 출시한다. 

높은 온도의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한 학센에 매운맛이 더해져 매운 음식 마니아들에게는 반가운 메뉴가 될 것이다.

스파이시 학센 주문 시에는 할라피뇨 사워크라우트를 제공한다. 독일식 양배추 김치인 새콤한 사워크라우트에 매콤한 할라피뇨를 넣어 중독성이 있는 할라피뇨 사워크라우트는 스파이시 학센과 완벽하게 어울린다.

<존쿡 델리미트>에서는 독일 맥주 파울러너 헤페 바이스를 올 여름 시즌 한정으로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볍고 부드러운 풍미와 청량함은 물론 달콤한 밀의 향과 바나나 향, 가벼운 클로브 향, 스파이스와 약한 감귤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존쿡 델리미트의 고기 요리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프로모션은 <존쿡 델리미트> 로드샵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