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 진행
상태바
<미스터피자>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6.16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방문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그룹의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전국에 있는 지역 아동센터를 찾아 활발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미스터피자>의 도우쇼 퍼포먼스팀 드림팀은 지난 14일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 아동 20명과 함께 피자를 만들고 즐기는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부천 사랑의 지역아동센터는 약 20명의 아이들이 학습을 비롯해 문화체험학습 활동을 진행하는 지역아동시설이다.

이날 행사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이 직접 어린이들과 함께 피자를 만들고, 화려한 도우쇼를 선보이는 재능기부 활동으로 진행됐다. 드림팀은 현장에서 피자 20판을 직접 구워 사랑의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및 관계자와 함께 먹으며 즐거운 시간도 가졌다.

MP그룹은 올해 ‘세계챔피언과 피자만들기 체험’ 신청자 모집을 통해 총 30개의 지역아동센터를 선정했다. 드림팀은 연내 수도권 15개, 지방 15개로 총 30개 아동센터를 방문, 지속적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미스터피자> 드림팀의 ‘피자 만들기 체험교실’은 피자를 직접 만들고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으로 아동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미스터피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실행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