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서포터즈, 브랜드 홍보 효과 톡톡
상태바
<설빙> 서포터즈, 브랜드 홍보 효과 톡톡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24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남설녀’ 3기 활발한 활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의 공식 서포터즈 ‘설남설녀’ 3기가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높이기 위해 대학교 현장에서 브랜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설남설녀’는 <설빙>의 대학생 서포터즈 멤버들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디저트 카페 <설빙>의 브랜드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도우미들이다.

지난 3월 선정된 ‘설남설녀’ 3기는 대학교 축제 기간을 맞아 설빙을 홍보하고, 젊은 타겟층과의 커뮤니케이션 향상을 위해 직접 현장 마케팅 활동을 나섰다.

지난 19일(금) 광운대학교 축제 현장을 찾은 ‘설남설녀’ 3기 멤버들은 '나의 설빙픽은?' 이라는 설문조사를 펼쳤다.

생딸기 설빙, 망고썸자몽 설빙, 리얼녹차 설빙, 인절미 설빙, 리얼통통메론 설빙, 그리고 인절미 토스트까지 총 7개의 베스트셀러 메뉴에 대한 20대 젊은 고객들의 취향을 알아보는 활동을 가졌으며, <설빙>에 바라는 점 등 다양한 고객 의견도 수렴했다.

참가자들에게는 <설빙>의 MD제품 ‘인절미 설빙’ 등 경품을 제공했다. 이번 활동은 설남설녀 3기 멤버들이 고객들에게 <설빙>을 홍보하기 위해 직접 기획 및 제작한 것으로, 현장 마케팅 활동을 몸소 경험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오는 25일(목)까지 서울 소재 총 7개 대학을 방문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축제 현장에서 재미와 마케팅을 접목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홍보 활동에 나섰다”며 ”현장에서 직접 젊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