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부드러운 ‘크림라떼’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부드러운 ‘크림라떼’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24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라봉 요거트 크림라떼’, ‘딸기 요거트 크림라떼’, ‘모카 크림라떼’ 3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크림라떼(Cream Latte)’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탐앤탐스>의 크림라떼는 ‘한라봉 요거트 크림라떼’, ‘딸기 요거트 크림라떼’, ‘모카 크림라떼’로 구성되어 있다. 한라봉 요거트 크림라떼는 상큼한 한라봉 퓨레와 요거트 우유, 달콤한 망고 크림으로 마무리해 식후에도 부담 없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 요거트 크림라떼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를 듬뿍 담았다. 딸기 퓨레와 요거트 우유를 담고 딸기 크림을 듬뿍 올려 달콤함을 극대화 시켰다. 모카 크림라떼는 초콜릿과 탐앤탐스의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담고 초코 크림으로 마무리한 음료로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지난 4월 일부 매장에 한해 크림라떼를 선 출시했으며, 이후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게 되었다”며 “때이른 더위가 계속되는 요즘,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림라떼로 시원하게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크림라떼 전국 매장 확대를 기념하며 온ž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tomntomsblog.com)에서는 오는 28일(일)까지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림라떼 해당 게시글을 스크랩한 다음 스크랩 URL과 기대평 덧글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해 패티보이드 사진전 초대권(1인 2매)을 선물한다. 또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에서는 크림라떼를 포함한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베스트셀러작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도서를 선착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