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서울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상태바
<토프레소> 서울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24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8일~10일까지, SETEC서 열려
 

커피 프랜차이즈 <토프레소>가 오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 간 학여울역 SETEC전시관에서 열리는 ‘제 15회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랜 기간 쌓아온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최근 많은 가맹점을 오픈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 <토프레소>는 이번 박람회에서 <토프레소>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 카페 창업의 청사진을 보여줄 예정이다. 

<토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하며, 이들 중 실제 박람회의 <토프레소> 부스를 찾아 상담을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토프레소> 모바일 상품권과 새로 출시되는 텀블러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2017년 여름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프레소>는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토프레소> 부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시음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음료를 제공한다.

신메뉴 시음회는 오전 11시 30분, 오후 2시 등 하루 2회 진행하며, 신메뉴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토프레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토프레소>는 지난 14년 간 가맹점과의 분쟁 건수 ‘0건’을 유지하며 다져온 카페 창업 경쟁력을 인정받아 온 중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매월 예비 창업주를 위한 창업 설명회를 본사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일정은 <토프레소> 홈페이지(www.topress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