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말자싸롱> 업종전환 맞춤형 컨설팅 진행
상태바
<청담동 말자싸롱> 업종전환 맞춤형 컨설팅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23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비 면제,주류 기기 무상교체 등 혜택 제공
 

㈜금탑F&B의 스몰비어 & 치맥 전문점 <청담동 말자싸롱>이 업종 전환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주점 창업 및 주류 매출의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주점 프랜차이즈로 업종 전환을 문의하는 예비 점주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 같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에서 <청담동 말자싸롱>은 상담자들의 현 점포 상황 분석과 이에 따른 최소한의 리뉴얼 비용 상담, 예비 점주의 초기 부담을 줄이기 위한 전폭적인 본사 지원 사항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컨설팅을 통해 청담동 말자싸롱으로 업종 전환하는 예비 점주에게는 가맹비 면제를 비롯해 매장 간판과 인테리어 비용 최소화, 주류 기기 무상교체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컨설팅을 원하는 예비 점주는 홈페이지에 기재된 창업상담란 또는 본사에 문의 전화를 통해 접수 하면 된다.

<청담동 말자싸롱> 관계자는 “경제 불황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주류 시즌에 <청담동 말자싸롱>으로 업종전환을 원하는 예비 점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점주의 이익 창출과 본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담동 말자싸롱>은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검증된 스몰비어 브랜드로 최근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며 유망 프랜차이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