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XYM 호텔> 가맹 설명회 개최
상태바
<부티크 XYM 호텔> 가맹 설명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17 0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부터 전국적으로
 

<호텔엔조이>를 운영하는 여행업 전문기업 ㈜메이트아이가 부티크 호텔 프랜차이즈인 <부티크 XYM 호텔>의 가맹설명회를 오는 6월 1일부터 전국적으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가맹사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6월 1일 서울 바비엥스위트2, 6월 7일 부산 아르피나호텔, 6월 14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각각 열린다.

가맹설명회에서는 최고의 호텔전문가 집단이 만든 XYM프랜차이즈의 소개와 XYM호텔만의 강점을 제시하고, 지난 15년간의 호텔운영 경험이 있는 ㈜메이트아이의 경쟁력 및 특장점 등을 소개한다. 

XYM호텔은 <호텔엔조이>의 첫 번째 중소형 호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특급호텔 매뉴얼을 결합한 수준 높은 서비스와 중소형 호텔의 효율성을 가미한 합리적인 가격의 내국인 타깃 부티크 호텔이다. 

XYM호텔은 가맹주의 예산에 따라 부티크XYM과 디자인XYM,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뉘며 타겟층은 연인, 가족, 비즈니스 고객 등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한다.

현재 전국 22개의 브랜드 사용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2017년 1월 프랜차이즈로 전환했다. 2월 경기도 구리점 계약이 체결되어 6월에 오픈 예정이며, 본사는 가맹점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호텔엔조이를 통해 가맹호텔을 예약한 고객이 카드키 없이도 체크인 및 체크아웃,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키리스(keyless) 기능을 기본으로 구축하였으며, 사용편리성을 극대화한 가맹점 전용 PMS 및 예약률 증가와 예약관리의 편리성을 위해 국내OTA중 유일한 CMS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가맹 본사는 국내 최초 중소형 숙박업 경영자&종사자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교육을 이수한 양질의 현장관리 직원을 연계하는 인력지원이 가능하다.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100여 개의 숙박업소 신축&리모델링을 진행한 디자인XYM 인테리어연구소를 통해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 개발, 공사비의 효율적 산정 등을 통한 가맹점주의 투자 리스크를 최대한 줄여줄 수 있으며, 지역특성과 점주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상호 소통하는 협력관계를 중요시한다는 점이다.

또한 가맹본사는 호텔예약 최대 판매 채널인 호텔엔조이를 통한 예약지원이 가능하다는 점도 강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가맹설명회 신청은 호텔엔조이 프랜차이즈사업부 전화신청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메이트아이는 <호텔엔조이> 브랜드를 통해 국내 3000여 개 숙소와 전세계 약 21만개의 호텔을 예약, 판매하고 있으며 100만명 이상의 자체회원과 2,000만명 이상의 제휴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3년도부터 객실판매 누적거래액 약 6,0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