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사랑ㆍ나눔 바자회’ 참가
상태바
<미스터피자> '사랑ㆍ나눔 바자회’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남양주 현대 어린이 병원 일대서 진행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남양주 현대병원과 북부희망케어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한 ‘사랑ㆍ나눔 바자회’에 참여, 피자 판매금 전액을 기부했다.

‘사랑ㆍ나눔 바자회’는 남양주 현대병원과 북부희망케어센터가 함께 나눔마켓 기금 마련을 위해 기획한 행사로 지난 12일 남양주 현대 어린이 병원 일대에서 진행됐다.

북부희망케어센터에서 운영하는 나눔마켓은 북부지역 경제적 취약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용자 중심의 식생활 개선 지원사업이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사랑ㆍ나눔 바자회’에 참여해 포테이토 피자를 현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판매금 전액을 나눔마켓 기금으로 기부했다. 이날 바자회에는 병원 관계자 및 인근 거주자들이 참여해 판매 개시 1시간여만에 준비한 피자가 매진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다.

<미스터피자> 드림팀은 자선바자회, 지역아동센터 등 매월 정기적으로 전국 방방곡곡을 돌며 재능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한편,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에서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으로 수상을 한 도우쇼 세계 챔피언으로, 지난 2004년부터 소외계층을 찾아가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추억과 희망을 전하는 재능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