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인천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상태바
2017 인천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5.08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13일까지, 송도컨벤시아서
 

‘(사)한국중소기업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고 ‘제일좋은전람’이 주관하는 ‘제4회 인천 송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오는 5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이번 인천창업박람회에는 프리미엄 돈까스 브랜드 <하루엔소쿠>,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 피자>,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코나퀸즈> 등 약 60여개의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볼 수 있다. 

또한 비외식 아이템의 다양성 면도 주목되는데 <만화카페>, <독서실>, <두피해독 탈모관리센터>, <키즈카페>, <VR웨딩>, <방탈출카페> 등의 다양한 서비스 업종도 참가하고, 이 외에 도소매 업종인 포토창업>, 어린이 라이더기판매업’, ‘아케이드게임’도 이번 송도창업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무국 관계자는 “지난 몇 년간 하반기에 개최되던 인천 송도 창업박람회가 올해부터 창업 시즌에 맞는 5월 초에 개최된다”며 “인천뿐만 아니라 경기도 부천, 김포, 시흥, 안산 등의 예비창업자분들이 가까운 지역에서 2017 최신 창업 정보를 얻는데 제대로 활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현장에서는 1:1 가맹상담 뿐만아니라, 부대행사로 ‘유망 창업아이템 Best 10’, ‘음식점 성공 노하우’ 및 창업주를 위한 ‘돈이 절약되는 근로계약서’ 등의 무료 창업 세미나도 진행된다.

10일(수)까지 프렌차이즈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입장권 3,000원 구매로도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