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 > ‘치통령을 뽑아주세요'
상태바
< KFC > ‘치통령을 뽑아주세요'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26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9일(화)까지, 치통령 선거 이벤트 진행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선거 시즌에 맞춰 ‘치통령 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9일(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오리지널 치킨 6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6조각, 텐더스트립스 12조각을 각각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 단체주문 및 딜리버리 제외)

<KFC> 기호 1번 ‘오리지널 치킨’은 커넬샌더스가 직접 개발한 11가지 비밀양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정통성 있는 메뉴로, 기호 2번 ‘핫크리스피 치킨’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이 일품으로 ‘오리지널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 모두 신선한 국내산 생 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한다.

기호 3번 ‘텐더 스트립스’는 순수 국내산 닭 안심살을 매장 내에서 직접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점이 특징이며 뼈가 없는 순살 치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대통령 선거 시즌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입맛과 취향에 따라 ‘치통령’을 선택해 오직 <KFC>에서만 맛볼 수 있는 치킨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