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달콤한 여름, ‘망고썸자몽 설빙’ 선보여
상태바
<설빙> 달콤한 여름, ‘망고썸자몽 설빙’ 선보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25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대과일 망고와 자몽의 맛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열대과일 망고와 자몽을 활용한 음료를 선보인다. 

<설빙>은 오는 25일(화)부터 ‘망고썸자몽 설빙’, ‘애플망고 에이드’. ‘리얼망고 스무디’ 등 3종 메뉴를 출시하며 ‘망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곧 다가올 여름 채비에 나서기 위해 열대과일 대표주자인 망고와 자몽을 듬뿍 담은 디저트를 선보였다. 

특히 일반 망고보다 과육이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와 입맛을 돋우는 달콤 쌉싸름한 맛의 자몽이 만나 상큼함을 두 배로 높였다. 망고와 자몽은 낮은 칼로리와 피부 미용에도 탁월해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망고썸자몽 설빙’은 <설빙> 특유의 베이스 위에 달콤한 애플망고와 생자몽을 풍성하게 올린 뒤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해 프리미엄 제철과일이 가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톡 쏘는 탄산과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조화롭게 담아낸 ‘애플망고 에이드’와 블렌딩한 망고를 부드럽게 맛볼 수 있는 ‘리얼 망고 스무디’ 등 음료 메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설빙>은 ‘망고 페스티벌’ 진행을 기념해 오는 5월 25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설빙>이 제시하는 해시태그(#설빙, #망고설빙, #망고페스티벌, #설빙이벤트, #롯데월드)를 넣은 후 ‘망고 페스티벌’ 메뉴를 촬영한 인증샷과 함께 올리면 된다. 내달 29일(월) 당첨자 발표를 통해 <설빙> 메뉴 시식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설빙> 홈페이지(www.sulbi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설빙>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도 상큼하게 맞이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망고 페스티벌’을 선보이게 됐다”며 “맛은 물론이고 낮은 열량과 영양소까지 빠짐없이 만족시키는 망고와 자몽을 달콤한 디저트로 설빙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