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스폰서 참가
상태바
<존쿡 델리미트>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스폰서 참가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24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소시지 '카바노치’, '핫도그' 지원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가 오는 4월 23일 개최되는 제 3회 동두천 코리아 50K 국제 트레일러닝의 울트라 스폰서로 참여한다.

<존쿡 델리미트>는 대회에 참가자에게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건조소시지 ‘카바노치’와 경기 종료 후 미트 프로틴 섭취를 위한 '핫도그'를 지원한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하는 코리아 50K 는 국제 트레일러닝협회 (ITRA) 의 인증을 획득한 권위 있는 대회다.

국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트레일러닝 시즌 오프 대회로 올해는 한국을 비롯해 미국, 프랑스, 영국 등 총 27개국에서 1,100명 이상의 내, 외국인이 참가한다.

매해 외국인 참가자가 30% 이상씩 증가하고 있으며, 조기 참가 신청자가 지난해 동기간 대비 1.5배 상승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코스는 59km, 10km, 어린이 코스로 구성되어있어 가족단위로도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 지원되는 <존쿡 델리미트>의 신제품, '카바노치'는 본래 1900년대 폴란드 산악지방에서 고기의 보관성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지기 시작한 건조 소시지다.

특히 참나무 훈연 후 건조한 쫄깃한 식감의 카바노치를 집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스낵으로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존쿡 델리미트> 카바노치는 오는 5월부터 전국 마트와 편의점 일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