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協, 상록보육원 봉사활동 펼쳐
상태바
프랜차이즈산업協, 상록보육원 봉사활동 펼쳐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24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여명 아이들, 식사와 후원물품 전달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소속 사회봉사위원회는 지난 18일, 관악구 남현동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을 찾아 70여명의 아이들에게 식사와 다양한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박기영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은 “기업은 이윤 추구만큼이나 받은 사랑을 이웃에게 되돌려 주는 나눔과 헌신 역시 매우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뜻에 많은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꾸준히 관심을 갖고 작은 나눔이라도 실천, 사회공헌에 솔선수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1959년에 설립돼 지금까지 사랑으로 보호하고 양육하는 ‘상록보육원’에서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은 힘든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식사는 물론이고, 생활에 필요한 물품과 장난감, 정리수납에 이르기까지 봉사단체 니즈에 맞는 후원물품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김익수(채선당 대표) 사회봉사위원회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반갑게 맞이해주며 해맑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에서 더 큰 위로와 보람을 느낀다”며 “형식적이지 않고 진심에서 우러나온 교감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봉사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짐보리>(후원금․맥포머스), <채선당>(후원금), <토프레소>(쿠키 120개), <본죽>(죽 100인분), <커피베이>(초코바나나케이크 90개․주스 120인분․피규어 200개), <셀렉토커피>(에그타르트 100개), <호식이두마리치킨>(치킨 100인분), <돈까스클럽>(피자 100인분․콜라), <바푸리>(김밥 100인분), <60계치킨>(치킨 100인분)등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식사와 간식, 장난감을 지원했다.

또한 <못된고양이>(양말 200켤레), 여성분과위원회(정리수납봉사), 대한결핵협회(색칠공부세트100개), 좋은나라(휴지 50만원상당) 등이 생활필수품과 브랜드의 특성을 살린 서비스를 제공했다.

박기영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은 “기업은 이윤 추구만큼이나 받은 사랑을 이웃에게 되돌려 주는 나눔과 헌신 역시 매우 중요한 덕목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러한 뜻에 많은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꾸준히 관심을 갖고 작은 나눔이라도 실천, 사회공헌에 솔선수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