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 출시
상태바
굽네몰,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21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릭·치즈 두 가지 맛으로 구성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만든 맛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에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바로 즐길 수 있는 미니 소시지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 2종을 출시했다.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업계에서 최초 선보이는 닭가슴살 미니 소시지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냉장·냉동을 해야 하는 기존 닭가슴살 제품과 달리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실온보관이 가능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바삐 출퇴근하거나 운동이 끝난 후 간식 대용 등 항상 휴대하면서 몸매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피크닉·캠핑·여행 등 야외에서나, 축구·야구 경기 관람하면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으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돼 깨끗하고 신선하다.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기호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도록 갈릭과 치즈 총 2종으로, 한 팩 당 8개입으로 구성돼 있다. 

굽네몰에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 1개씩, 2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제품 구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굽네몰 공식 사이트(www.goobnemal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굽네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인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은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은 닭가슴살로 만든 미니 소시지로, 기존 제품보다 휴대성을 더욱 강화해 언제 어디서든 굽네 닭가슴살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굽네 슬림포켓 닭가슴살 스틱으로 보다 쉽고 간편한 다이어트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식사, 간식까지 간편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