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FC > '치킨불고기 버거' 국내산 닭고기로 교체
상태바
< KFC > '치킨불고기 버거' 국내산 닭고기로 교체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24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불안 해소 차원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오늘부터 전국 매장 내 ‘치킨 불고기 버거’를 국내산 닭으로 100% 전량 교체한다.

‘치킨 불고기 버거’는 <KFC>의 유일한 브라질산 닭고기를 사용한 메뉴로 국내산과 브라질산 닭고기를 섞어서 사용했다.

그러나 최근 소비자들의 불안한 심리를 적극적으로 해소하고자 해당 메뉴의 닭고기 패티를 100% 국내산 닭으로만 만들어 오늘(23일)부터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KFC>는 그 동안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모든 치킨과 버거류에 국내산 생닭을 100% 사용했으며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지 않는 ‘핫윙’(덴마크산)과 ‘치킨 불고기 버거(국내산, 브라질산 섞어 사용)’ 2가지 메뉴에만 수입산 닭을 사용해왔다.

<KFC>는 글로벌 외식 기업 YUM(얌) 브랜드의 품질관리 프로그램을 따라 전국 매장으로 입고되는 모든 닭의 조리 되는 전 과정(검수/해동/염지)을 철저하고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더욱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치킨 불고기 버거’의 닭고기를 100% 국내산으로 교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FC>는 고객분들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최상의 맛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