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꼬꼬넛 치킨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비비큐> 꼬꼬넛 치킨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24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 딹 메뉴 먹고 포토카드&히든영상 딹 가져라'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꼬꼬넛 치킨 출시를 기념해 모델 방탄소년단의 히든 영상이 담겨 있는 포토카드를 증정하는‘방탄 딹 메뉴 먹고 포토카드&히든영상 딹 가져라!’이벤트를 실시한다.

BTS 포토카드는 ‘방탄 딹 메뉴’ 주문 시 랜덤으로 1매 증정되며, 방탄 딹 메뉴는 꼬꼬넛 치킨,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황금올리브 속안심, 통살바삭칸치킨, 통살크래커로 총 5가지 이다. 꼬꼬넛 치킨 출시를 기념해 꼬꼬넛 치킨 주문 시에는 포토카드 2매가 특별히 증정된다.

BTS 포토카드는 7명의 방탄소년단 멤버 각각 1종, 단체 사진1종으로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토카드 뒷면에는 <BBQ>와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기획한 히든 영상 한 편씩을 볼 수 있는 QR 코드가 담겨져 있다. 영상은 총 8개다. 

준비된 포토카드 수량은 총 35만장이며,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오는 27일(월) 부터 소진 시 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8개의 히든 영상을 전부 시청한 고객들에게는 행사 종료 후 치킨 E 쿠폰(100명) 을 선착순 증정한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 영상을 시청하게 되기 때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5월 9일(화) 개별 발표된다. 

한편, <BBQ>는 꼬꼬넛 치킨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4월 2일(일) 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꼬꼬넛 치킨 세트(꼬꼬넛 치킨 + 꼬꼬마요 소스 + 꼬꼬커리 소스 + 파인애플) 와 치즈스틱 주문 시 4천원을 할인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