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 출시
상태바
<뚜레쥬르>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21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갓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형태와 식감 특징
 

<뚜레쥬르>가 독특한 비주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맛의 놀라움을 더한 ‘갓빵 서프라이즈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지난해부터 ‘갓빵’을 시그니처 제품으로 선보여 호응을 얻고 있다. ‘갓빵’은 ‘갓 구운 신선함’과 ‘획기적인 놀라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갓 구웠을 때 가장 맛있는 빵의 형태와 식감이 특징이다.

바삭한 파이에 구름처럼 가벼운 크림을 넣은 패스트리 ‘크림치즈 파이팝’, 오징어먹물 빵 안에 소시지와 나초치즈를 듬뿍 넣은 ‘오징어먹물 소시지 브레드’, 베이컨을 꼬아서 튀긴 ‘베이컨 못난이 도넛’ 등은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쫄깃한 탕종빵에 바삭한 웨하스 칩을 토핑하고 우유크림, 초코크림, 슈크림과 생크림을 각각 넣은 ‘쫄깃한 크림빵’ 3종, 바삭한 바게트 속에 허니 버터와 치즈로 맛을 더한 ‘허니퐁듀볼케이노’ 등도 식감을 차별화한 제품이다.

새로운 갓빵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31일까지 <뚜레쥬르> 매장을 방문해 결제 전 점원에게 ‘갓빵은 놀랍다’를 외치면 갓빵 9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제품은 뚜레쥬르 홈페이지 참조, 기타 제휴 중복할인 불가)

<뚜레쥬르> 담당자는 "갓 구워 신선한 빵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제품을 연구·개발해 이번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갓빵의 매력을 느끼고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