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SNS포토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굽네치킨> SNS포토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3.21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아이 사진 업로드, 모바일 쿠폰 증정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정통 갈비양념맛 치킨인 굽네 갈비천왕을 가장 맛있게 뜯는 아이들의 사진을 뽑는 ‘굽네 갈비천왕은 뜯어야 제 맛!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꾸만 먹고 싶은 ‘단짠단짠’의 매력으로 아이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갈비천왕의 인기를 반영해, 어린 아이의 사진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 방법은 굽네 갈비천왕을 맛있고 재미있게 뜯는 아이의 모습을 포착해 사진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해당 URL을 <굽네치킨> 공식 SNS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의 포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최종 응모가 완료 된다. 사진 접수는 오는 31일까지다.

<굽네치킨>은 가장 맛있고 재치 넘치는 사진을 보내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굽네 갈비천왕’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갈비양념 치킨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갈비양념의 ‘단짠단짠’한 매력을 살리고, 치킨을 일품 요리 개념으로 끌어 올리면서, 출시 한 달 만에 굽네치킨의 판매 구성비 30%를 달성했다. 

특히 굽네 갈비천왕을 주문하면 함께 제공되는 ‘왕중왕 소스’에 밥을 비벼 먹는 ‘치밥’이나 아삭한 ‘파채’를 추가 주문해 함께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이 가능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 갈비천왕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갈비양념을 베이스로 해 온 가족이 식사로 즐기기 좋은 일품 요리”라며 ”아이의 꾸밈없는 표정과 모습을 담은 다양한 사진을 응모하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